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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4D] Rocekt Lasso, Cinema 4D용 새로운 워크플로우 플러그인 출시


Mesh to Spline으로 지오메트리에서 Edges, Polygons 및 Outlines 추출

Ricochet 출시에 이어 Rocet Lasso는 Cinema 4D용 최신 플러그인을 출시했습니다. Mesh To Spline은 메시(애니메이션된 오브젝트 포함)의 Edges, Polygons 및 Outlines을 파라메트릭 스플라인으로 추출합니다. 그런 다음 이러한 요소를 사용하여 모델의 Outline을 지정하거나, 단단한 Edges 를 강조 표시하거나, 메시의 앞면 또는 뒷면만 특징으로하거나, 단순히 모든 단일 폴리곤을 그려서 복잡한 양식화된 모양을 만들 수 있습니다. 추출된 스플라인은 Fields, Selection Tags, thresholds 및 모든 메시의 마주보는 각도로 조작할 수도 있습니다.




아티스트는 또한 Mesh To Spline을 사용하여 애니메이션된 메시에서 지오메트리에 직접 고정될 수 있는 스플라인으로 직접 라이브 링크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Edge Loop를 추출하여 지오메트리로 변환하거나 렌더링 할 수 있는 애니메이션 캐릭터에 이상적입니다. (ex; 눈썹, 소맷부리, 벨트 등을 별도로 애니메이션) 기본 메시를 변형한 다음 이를 따르는 스플라인을 만들어 전체 Stylized Rig를 만들 수 있습니다.



Rocket Lasso는 20년 동안 Maxon 커뮤니티에 워크플로우 향상을 위한 플러그인, 튜토리얼 및 실시간 스트리밍 지식을 제공해 온 Chris Schmidt의 아이디어입니다. 매주 수요일, 아티스트는 Twitch에서 Chris를 찾아 청중의 질문에 실시간으로 답하면서 끝없이 다양한 주제에 뛰어듭니다. Mesh To Spline은 Windows 및 macOS에서 Cinema 4D R20 이상과 호환됩니다. -플러그인 URL: https://rocketlasso.com/meshtosplineinfo/ -YouTube: https://www.youtube.com/rocketlasso -Twitch: https://www.twitch.tv/rocketlasso -Rocket Lasso 뉴스레터: https://rocketlasso.us20.list-manage.com/subscribe?u=a420a5a6f55fad97063549ad7&id=c0933ad1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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