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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xon에서는 새로운 기능들과 성능 향상으로 Maxon One 사용자들의 창의적 자유를 더욱 확장시켜 줍니다


Bad Homburg, Germany – July 19, 2023 – 편집자, 영화 제작자, 모션 디자이너 및 시각 효과 아티스트 및 모든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프로페셔널 소프트웨어 개발사인 Maxon 사에서는 오늘, 동사의 Maxon One 구독형에 들어있는 여러 제품 군에 대한 중요한 업데이트를 발표하였습니다:

Redshift가 이제 새로운 Jitter Node 덕분에 더욱 쉬운 랜덤화가 가능하고, 스타일화된 재질 생성을 위한 새로운 MatCap 셰이더가 도입되었으며, 더욱 효율적인 다중 CPU 코어 사용 및 Mac 시스템에서의 Maya 2024를 지원합니다.


Trapcode 파워 유저는 자손 파티클의 유형, 크기 및 불투명도 값이 부모 파티클의 속성 값에 의하여 구동되도록 하는 새로운 자손 상속 옵션을 통하여 실질적으로 확장된 창의적 가능성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세 개의 새로운 그라디언트 인터폴레이션 모델은 모션 그래픽스 아티스트들로 하여금 서로 다른 스타일들을 시도해 볼 수 있어 관객들에게 오래도록 지속되는 감동을 남겨줄 수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Bounce Ground Plane은 VFX 및 모션 그래픽스 아티스트들이 그 어느 때보다 더 수월하게 높이와 회전 컨트롤을 가진 무한 바운스 서페이스를 설정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Forger에 대한 최신 업데이트에는 원형 디테일에 대한 모델링, 파이프와 같은 스윕 그리기 또는 lath를 이용한 프로파일 돌리기와 같은 다방면에 걸친 새로운 툴들과 함께 Area 및 IES 라이트들을 포함한 종합적인 라이팅 툴 세트가 추가되었습니다.


최신 캡슐에는 Maxon One 및 Cinema 4D 구독형 사용자들에게 사실적인 Redshift 글라스 재질 모음 및 또 다른 고품질 Laubwerk 플랜트 애셋 팩들이 제공됩니다.




최신 릴리즈에 포함된 기능들



Redshift Redshift 3.5.17 에서는 보다 수월한 재질 랜덤화가 가능하고, 비-사실적 재질에 대한 첫 발자국을 내 디뎠으며, Redshift CPU 모드 사용시의 성능을 향상시켰고, DCC 툴들에 대한 지원을 계속 확대해 나가고 있습니다.

  • 새로운 Jitter Node는 적용된 동일한 재질을 가진 대량의 오브젝트들에 걸쳐 자동으로 색 변이를 적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 나뭇잎, 바위, 검볼이 가득찬 입 넓은 유리병 또는 익은 정도가 서로 다른 맛있는 아보카도 상자등을 구현하는 데 최적입니다. Jitter Node는 현재 대부분의 DCC(Cinema 4D, ZBrush, 3dsmax, Maya, Houdini, Katana) 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 새로운 MatCap Shader Node는 이미지를 렌더 카메라를 기준으로 메쉬 위에 매핑하여 빠르게 간단한 스타일화된 재질을 생성할 수 있게 해줍니다. 이는 Redshift 내에서의 비-사실적 재질을 위한 토대가 됩니다.

  • Redshift는 이제 macOS 시스템 상의 Maya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 Redshift CPU 렌더링 성능이 추가적인 CPU 코어 또는 한 시스템에서의 다중 CPU를 통한 스케일링이 가능하여 Redshift CPU 사용자들에게 보다 빠른 렌더링 시간을 제공합니다.

  • 텍스쳐 메모리 최적화를 통하여 Redshift내에서 텍스쳐를 다룰 때 전반적인 성능 향상을 제공합니다.


Trapcode Trapcode 2023.4는 거기에 도달하기 위해 레버를 당기는 대신에 생성하고 있는 예술 자체에 초점을 둘 수 있도록 해주는 모든 것입니다. 이번 릴리즈는 워크플로우를 쉽게 해주고 새로운 가능성을 제공하여 창의적인 목표를 보다 빠르게 구현할 수 있도록 해주는 데 그 목표가 있습니다.

  • 새로이 빌트-인된 Bounce Ground Plane은 자체적인 높이와 회전에 대한 컨트롤을 가진 추가적인 바운스 서페이스로 동작합니다. VFX 및 모션 그래픽스 아티스트들에게 단 몇 번의 클릭으로 보다 쉽게 무한 바운스 플레인을 설정할 수 있게 해줍니다. 이 새로운 Bounce Plane은 미리 고안된 여러 설정들과 함께 제공되어, 자신의 Bounce 프리셋을 생성하고 저장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 자손 시스템은 이제 생성시부터 부모 시스템의 파티클 유형, 크기 및 불투명도를 물려받을 수 있습니다. 이는 부모 자손 설정들의 창의적 가능성을 획기적으로 확장시킬 수 있어 부모 파티클의 속성과 정확하게 일치하는 자손 파티클로 멋진 효과들을 구형할 수 있습니다.

  • Trapcode에 기존의 RGB 모델에 더하여, 세 개의 새로운 그라디언트 인터폴레이션 모델이 제공됩니다. 이는 황홀한 트렌지션을 위한 폭넓은 창의적인 선택 및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 새로운 Curve Mirror Mode 덕분에 완벽한 대칭 커브를 생성활 수 있습니다. 메뉴에서 ‘Mirror’를 클릭하면 수평 축을 따라 미러링된 완벽한 커브들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손으로 어떠한 커브도 미러 시키기 위하여 애쓸 필요가 없습니다!

  • 시스템 및 소프트웨어 패키지에 걸쳐 일관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하여, Particular Designer가 이제 운영체제의 기본 칼라 피커 대신에 After Effects의 칼라 피커를 호출합니다.

  • 3D Stroke와 Sound Keys가 이제 Particular에서 이전에 구현된 동일한 칼 및 커브 UI 업데이트의 장점을 취할 수 있습니다.


Forger Forger에 대한 최신 업데이트를 통하여 다방면의 새로운 툴세트로 이전과는 확연히 다르게 창의성을 펼칠 수 있게 되었습니다. Sketch Sculpt Brush 는 새로운 형상, 기존 라이트 유형을 보완하는 새로운 Area 및 IES Lights를 보다 쉽게 생성할 수 있고, 새로운 Action Point 카메라 내비게이션은 카메라를 관심 영역 주위로 보다 직관적으로 회전시킬 수 있습니다.

  • 새로운 Sketch Sculpt 브러시를 사용하는 Apple 펜슬의 스트로크를 통하여 쉽게 현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 Forger에서 생성한 것에 최적의 라이팅을 제공하여 보다 정확하게 디테일을 모델링하고, 작업을 Area와 IES 라이트를 가진 새로운 라이팅 툴 세트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새로운 Sweep and Lathe 툴들이 Forger에 새로운 모델링 능력을 제공해 줍니다. Sweep 툴을 사용하여 파이프 또는 을 생성하거나 Lathe 툴을 사용하여 복잡한 프로파일을 돌릴 수 있습니다.

  • Set Flow는 선택된 모서리들의 곡률을 주면 지오메트리를 기반으로 조정하여 거친 베벨들을 완만하게 만들어 주는 데 최적인 툴입니다.

  • Fit Circle 툴은 라운드 디테일을 손쉽게 모델링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일련의 폴리곤 그룹을 선택하고 인터랙티브 핸들을 사용하여 서클의 사이즈를 조정하기만 하며 됩니다. 평평함 옵션 덕분에 서페이스가 동시에 평균화될 수 있습니다.

  • Forger는 이제 완전한 계층 구조를 지원하여 작업물들을 손쉽게 조직하고 요소들을 그룹화하여 그룹들을 함께 조작할 수 있습니다.


Capsules Capsules에 대한 최신 추가항목들인, Maxon의 주문 제작 애셋 모음으로 아티스트들의 프로젝트를 더욱 향상 시켜 주며, 이 모음에는 시각화 전문가인 Fuchs & Vogel 이 제작한 Redshift 재질 모음과 새로운 Laubwerk 플랜트 모음이 들어있습니다:

  • 26개의 새로운 Redshift 글라스 재질들은 건축 시각화 및 제품 사진과 모션 그래픽스에 최적입니다. 이 재질들에는 응결 재질들 모음이 들어있어 창문에 떨어지는 빗방울이나 차가운 음료수에 맺힌 물방울들을 보다 쉽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본적이지만 완벽한 글라스 재질에 그을리고, 왜곡되고 더러워지고 자국이 남은 변이들의 모음을 추가하여 도심 건물 또는 VFX 장면을 구현하는 데 최적인 재질들을 제공합니다. 이들 중 반은 Cinema 4D 구독형 사용자들에게도 제공되지만 나머지 반은 Maxon One 구독자들에게만 제공됩니다.

  • 그 외에, Maxon은 두번째 Laubwerk 플랜트 팩을 제공하며 여기에는 51개의 고품질 플랜트 모델들이 들어있어 건축 시각화와 시각 효과 장면 및 일러스트레이션에 최적입니다. 서로 다른 수령과 계절 및 형상들을 가진 로즈마리, 파인, 버치 및 윌로우 트리들을 씬에 흩뿌려서 자연스러운 장면을 연출하여 렌더링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식물들은 Cinema 4D 또는 Maxon One 구독형 사용자들에게 제공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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