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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xon One 2024 봄 릴리즈

Cinema 4D에서 복잡한 파티클 효과를 만들고, Redshift에서 NPR 라인과 Toon 룩을 렌더링하고,

Red Giant Geo에서 맞춤형 텍스처 3D 객체를 빠르게 생성할 수 있습니다.  


Bad Homburg, Germany – April 10, 2024 - 편집자, 영화 제작자, 모션 디자이너 및 시각 효과 아티스트 및 모든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프로페셔널 소프트웨어 개발사인 Maxon사는 오늘, Maxon One에 대한 게임 체인저와 같은 획기적인 업데이트를 발표하였습니다.  

모션 디자이너, 방송인 및 더 많은 사람들이 더욱 더 Maxon 소프트웨어에 기대어 제품을 홍보하고, 쇼를 구성하고 클라이언트들의 비전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NAB 쇼 개최에 맞추어 발표되는 2024년 Maxon One 봄 릴리즈에는 Cinema 4D 파티클, Redshift의 NPR 렌더링 및 Red Giant Geo를 포함하여 창의력을 높여주는 새로운 업그레이드 및 툴들을 들어있습니다.




피쳐 하이라이트: 


Cinema 4D

Cinema 4D 2024.4는 3D VFX 아티스트와 모션 디자이너들이 복잡한 씬을 보다 쉽게 생성할 수 있게 해줍니다.

  • 새로운 Cinema 4D 파티클로 파티클 시뮬레이션을 직관적으로 디자인하세요! C4D의 통합 시뮬레이션 시스템에 통합되어 아티스트들로 하여금 에미션 패턴을 제어하고, 동작을 정교하게 수정하여, Pyro, 천, 연체 및 강체등을 포함한 Maxon의 다양한 시뮬레이션 유형들 모음과의 인터랙션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Redshift로 파티클 장면을 렌더링하거나 Alembic을 통해 캐시하고 내보냅니다. 새로운 Cinema 4D 파티클 프리셋을 애셋 브라우저에서 사용할 수 있어, 아티스트가 어떠한 프로젝트도 시작할 수 있는 창의적인 옵션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프리셋은 계속해서 추가될 것입니다.

  • Cinema 4D의 커낵터 오브젝트에 대한 업데이트를 통하여 시뮬레이션이 개선되어 리프레시된 룩과 간속화된 워크플로우 및 아트 디렉터와 친화적인 동작을 제공합니다. 강체 시뮬레이션은 이제 아티스트들이 자동으로 여러 오브젝트들을 연결 시킬 수 있고, 공기 역학은 더욱 사실적인 시뮬레이션을 제공하며, 시뮬레이션 캐시는 외부 캐시 기능으로 인하여 더욱 유연해졌습니다.  

  • 기타 개선 및 추가된 기능들에는 한 오브젝트에서 다른 오브젝트로 태그 데이터를 쉽게 전송할 수 있는 Property Transfer, Smooth Edge 툴을 위한 새로운 Keep Spacing 옵션등이 있습니다. 애셋 브라우져가 이제 애셋을 씬에 드래그하는 동안 자동으로 Place 툴을 활성화 시켜 HDRI 애셋들을 위한 자동 생성된 돔 라이트를 즉각적으로 생성해 줍니다.

Redshift

Redshift 3.6.0은 비-사실적 렌더링(NPR), 보다 유연한 Standard Volume, AMD 그래픽 지원, Redshift 에어리얼 라이팅에 대한 알파 마스크 지원 등을 제공합니다. 

  • 새로운 Contour 노드, 셀 쉐이딩을 위한 Toon Material 노드, 하프 톤 쉐이딩을 위한 Tonemap Pattern 쉐이더, 기타 스크린 공간, 그리드 기반 쉐이딩 스타일 기능들을 제공하는 Redshift는 NPR 라인 및 툰 룩의 렌더링을 제공합니다.  

  • Redshift의 새로운 Toon 재질에 들어있는 불투명도 컨트롤은 아티스트들로 하여금 파티클을 추가적으로 렌더링할 수 있도록 하여, 각 파티클의 라이트 에미션이 그 아래에 구축되어 극히 밝은 별 파티클 렌더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 HIP에 대한 OSL 지원이 추가되면서 Redshift는 AMD 그래픽 카드가 있는 Windows 시스템을 공식적으로 지원합니다.  

  • 새로운 Standard Volume 노드를 통해 Pyro 및 클라우드와 같은 볼륨을 렌더링할 때 변이와 미세한 디테일을 빠르고 쉽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Standard Volume 셰이더는 이제 글로벌 환경 포그 내에서 동작합니다.  

  • 기타 추가된 항목들에는 에어리얼 라이트에 대한 알파 마스킹이 추가되어 아티스트가 간단한 텍스처로 차광판을 만들 수 있습니다. 재작업된 메쉬 라이트는 사용하기 쉽고 가시성과 라이트 연결 규칙에 따르며, State 셰이더는 새로운 레이 바운스 레벨 출력을 가집니다.

  • 독일어 및 한국어 지원이 Redshift에 추가되었습니다.  

Red Giant

Red Giant 2024.2는 After Effects에서 3D 객체를 텍스처링하고, 빛을 내고, 복제할 수 있는 새로운 도구인 Red Giant Geo를 제공합니다. Trapcode Particular의 렌더링 성능이 크게 향상되었으며, Looks UI의 개선 사항뿐만 아니라 Bokeh를 위한 새로운 맞춤형 블러 맵이 제공됩니다.

  • Red Giant Geo는 C4D, OBJ, FBX, GLB, GLTF, DAE 및 3DS를 포함한 일곱개의 파일 형식을 지원합니다. 통합된 클로너 옵션을 사용하면 상자, 구 또는 원통 모양으로 쉽고 빠르게 어레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아티스트는 After Effects의 모든 기능을 사용하여 텍스처와 재료를 사용자 지정할 수 있도록 모든 레이어 또는 comp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Trapcode Particular에서의 응답 특성, 재생 및 렌더링등이 모두 향상되었습니다.  

  • Looks에 대한 UI 개선은 사용자 경험과 색상 관리에 관한 삶의 질을 향상 시켰습니다.

  • 독일어 및 한국어 지원이 Redshift와 거의 모든 Red Giant 툴들에 추가되었습니다.  

Capsules

Maxon One 구독자는 모든 프로젝트를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애셋들을 제공하는 광범위한 Maxon 캡슐 라이브러리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Adobe와의 파트너쉽으로 최근 릴리즈된 Adobe Substance 3D 재질들 이외에도, 이번 릴리즈에서는 여러 새로운 멋진 것들이 추가되었습니다.

  • Ivy Generator는 Cinema 4D의 씬 노드 캡슐로서, 빌딩 및 기타 오브젝트의 표면에 애니메이션되는 담쟁이 덩굴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Rocket Lasso로 생성된 캡슐은 다양한 모양의 두 가지 서로 다른 담쟁이 덩굴 세트를 제공합니다.

  • Rocket Lasso의 Partition Modifier는 Cinema 4D의 씬 노드 캡슐로 모델을 동적으로 크기가 조정되는 조각으로 나누어 목재 널빤지, 암벽 등을 만들 수 있습니다.  

  • Wood Floors Vol. 01는 Cinema 4D의 Redshift Materials 캡슐입니다. 아티스트가 다양한 목재와 패턴을 사용하여 인테리어 렌더링에서 바닥을 다듬을 수 있도록 합니다. Fuchs & Vogel에서 생성한 이들 재질들은 다양한 목재와 패턴을 사용하여 인테리어 렌더링에서 바닥을 다듬을 수 있도록 합니다.

Cineware

Unreal용 Cineware의 업데이트로 Cinema 4D와 Unreal 사이의 재질 교환이 더욱 수월해졌습니다. Direct Link를 사용하기 때문에, 교환시 파일을 디스크에 저장할 필요가 없습니다. 주:Unreal Engine 5.0 또는 그 이상과 Cinema 4D 2023.0 이상 버전만을 지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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