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브젝트의 애니메이션 트랙이나 태그들을 매우 빠른 속도로 수정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전통적인 방식으로 트랙과 키를 편집하여 목적을 달성하려면 아주 많은 시간이 소요되는 모드들도 포함됩니다.
Spring 모드는 트랙에 2차 애니메이션을 추가할 수 있는 아주 편리한 방식을 제공하며, Posterization 모드는 유체 애니메이션을 스톱-모션 스타일의 형식으로 변환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Noise 모드를 사용하여 애니메이션에 아주 쉽게 무작위성을 추가할 수 있고, 다중 파라미터들을 이용하여 효과의 세기를 정의할 수 있습니다.
한편, Smooth 모드는 애니메이션에서 떨림과 회전을 제거할 수 있어 모캡 데이터를 정리하는 데있어 완벽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모드들을 조합하여 고도로 복잡한 애니메이션들을 손쉽게 생성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힘들이지 않고 이들을 보다 사실적으로 보여지게 만들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