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Maxon One 학생용 라이선스 신청방법 변경안내

최종 수정일: 3월 12일




Cinema 4D, Redshift, RedGiant, Zbrush가 모두 포함된 Maxon One 학생/교사용 라이선스 신청시 수수료 발생 및 결제 오류 등의 문제점이 있어, 한국 총 공급원인 마루인터내셔널(주)에서는 이러한 어려움을 해결해드리고자 보다 간소화된 절차로 무상으로 학생/교사용 라이선스를 사용할 수 있는 Maxon One 학생용 라이선스 신청 지원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코로나로 어려운 시국을 보내고 있는 학생/강사들을 위하여 한국에서만 독자적으로 시행하는 이번 서비스를 통해, 별도 수수료를 결제할 필요 없이 간단한 양식 작성만으로 무상으로 Maxon One 학생/교사용 라이선스를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신청 절차>

신청전에 아래 내용을 반드시 읽어보신 후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1. Maxon One 라이선스는 MyMaxon 계정에 라이선스가 추가되어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MyMaxon 계정을 먼저 생성해주셔야 합니다.

https://my.maxon.net에서 MyMaxon 계정을 생성한 이후에 신청서를 작성해주세요.


2. MyMaxon 계정 생성시 학교 이메일로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그 외의 메일로 신청시 반려될 수 있습니다.


  • 계정을 생성한 경우, http://my.maxon.net에 접속하여 본인의 MyMaxon 계정을 정확히 확인 후 기재해주세요.

  • 계정을 잘못 기재하여 신청이 반려될 경우 이후 발급 시기가 많이 늦어질 수 있으므로 주의하세요.


3. 재학/재직증명서(국문)을 첨부해주셔야 합니다. (휴학일 경우에는 휴학증명서) - 재학증명서는 발급일로부터 3개월 이내만 가능합니다.



4. 신청은 국내 소재지 학교를 다니시는 분에 한하며 해외 대학을 다니시는 경우에는 그 대학이 거주하고 있는 지역을 maxon 홈페이지에서 선택한 후 신청을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5. 신청 접수는 주 1회 매주 월요일에 일요일까지 신청한 내역까지 일괄 처리 진행되며, 처리일로부터 2~3일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신청일 기준이 아닌 처리일(월요일) 기준이므로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신청기간 부득이하게 사용하셔야 할 경우에는 Trial버전을 이용해주시고,

학생용 라이선스를 급하게 사용하셔야 하는 경우에는 기존 방식대로 kivuto를 이용하여 발급받으시기 바랍니다: https://www.maxon.net/en/educational-licenses)


kivuto로 신청시 문제가 발생할 경우는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티켓생성하여 본사 기술지원을 받으셔야 합니다.



6. 신청서 작성을 잘못하여 라이선스 생성시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잘못 작성한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 MyMaxon 계정을 생성안한 경우


- 생성한 MyMaxon 계정과 다른 이메일 주소를 신청서에 작성한 경우


- MyMaxon 계정 이메일에 오타가 있는 경우


- 주소를 규칙에 맞지 않게 한글로 작성하는 경우


- 중복 신청하는 경우


위와 같은 오류들로 인해 현재 모든 신청서를 일일히 확인 작업을 거치고 있어 신청처리가 지연되고 있어서 신청시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7. 본사의 학생/교사용 라이선스 발급 시스템은 신청시 기존에 학생용 라이선스가 유효한 상태로 존재하면

새로이 학생용 라이선스가 발급되거나 연장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학생/교사용 라이선스의 연장 신청은 기존 학생용 라이선스가 만료된 이후에 가능합니다.

만료 확인은 http://id.maxon.net에서 라이선스 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만료시 Expired라고 표시됩니다.

Expired라고 표시되는 경우에는 신청서에 만료일을 신청하는 날로 기입해주세요.



이 정책은 학생분들의 편의를 위해 도움을 드리는 것인데 신청시 잘못 기재하는 경우가 상당히 많아서 신청내용을 일일히 확인하느라 현재 업무 자체에도 지장을 많이 받고 있어 잘못 신청하신 분들께 일일히 메일을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학생용 라이선스의 사용기간은 1년으로 만료시 다시 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학생/교사용 라이선스는 개인 학습 목적으로만 제공이 되는 라이선스입니다. 이 라이선스를 이용하여 학교/학원 등에서 수업 목적으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hsbae@maru.co.kr로 문의 내용을 자세히 기재해주시고,

http://my.maxon.net 라이선스 페이지 전체 내용을 캡쳐해서 보내주세요.



>신청서 바로가기 : https://forms.gle/V4mPxifcKFJHN8AWA


>신청 진행 사항은 여기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https://bit.ly/maxon_student3

조회수 190,719회댓글 234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