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Maxon 2023.1 출시

Maxon의 2022년 가을 제품 릴리즈에는 다양한 새로운 기능들과 개선 사항들이 들어있습니다.


Cinema 4D 2023에는 Pyro와 같은 드라마틱한 시뮬레이션 향상, 시메트리 모델링, 개선된 애셋 관리 및 고유의 OCIO 지원등을 포함한 그 동안 가장 요청되어온 여러 기능들이 도입되었습니다.



Redshift에는 Random Walk, 볼륨 비등방성, Cinema 4D 재질 스태킹, UV 프로젝션 및 전송 에너지 보존등이 추가되어 보다 사실적인 렌더링이 가능합니다.



Forger는 이제 Cinema 4D의 검증된 폴리곤 모델링 엔진을 장착하여 새로운 프로페셔널 워크플로우를 지원합니다.



RedGiant 2023Universe에 대한 향상된 알파 레이어 지원을 포함하여 완전히 새로운 기능들을 제공합니다.


Magic Bullet 2023에서는 최근 릴리즈된 Halation 및 Diffusion 툴들을 Cinema 4D 내의 Looks에 추가하였습니다.


Trapcode 2023에서는 새로운 스프라이트들을 제공하고 VFX에 대한 성능 개선이 들어있습니다.



Moves by Maxon은 새로운 UI로 탈바꿈하였습니다.



또한 Maxon은 Cinema 4D를 위한 새로운 애셋들을 통하여 캡슐 이니셔티브에 대한 가치를 계속 증대시켜 나가고 있습니다.


조회수 31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