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Maxon.net에서 직접 제품을 구입하는 방법


Maxon.net에서 국내 총판인 마루인터내셔널(주)의 기술 지원이 제공되는 제품을 직접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1. Maxon.net에 접속합니다. (Maxon.netMaxon Korea Shop에서 월간 라이선스 구매 팝업 링크로도 접속이 가능합니다.)

maxonkorea.shop의 팝업창

2. 지역변경을 클릭하여 지역 설정을 확인합니다. 이 때 반드시 한국을 선택합니다. *Maxon.net의 우측 상단의 '지구본 아이콘'을 클릭하여 언어를 '한국어'로 설정하면 모든 페이지의 내용이 한글로 지원됩니다.

구매 페이지


*한국 이외의 기타 지역을 선택하여 결제하는 경우, 결제가 되지 않거나 또는 해당 국가의 부가세가 청구됨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한국 이외의 기타 지역을 선택하여 결제하는 경우, 결제가 되지 않거나 또는 해당 국가의 부가세가 청구됨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3. 원하는 라이선스와 형태(월간/연간)을 선택한 뒤, '지금 구매'를 클릭합니다. Cinema 4D 기준 월간(1개월) 라이선스매 월 약 13만원이 결제되고, 연간(1년) 라이선스매 년 약 97만원 정도가 결제됩니다. 연간 라이선스를 월로 환산했을 시 한 달약 8만원 정도이므로, 연간 라이선스로 구매하는 것이 저렴합니다.

제품과 라이선스 형태를 선택


4. 장바구니 페이지에서 선택한 제품과 우측 상단에 보여지는 당사 로고를 반드시 확인합니다. 본 포스팅에서 안내해 드린 경로로 Maxon.net에 접속을 해야만 당사 로고가 나타납니다. '주문 하기'를 클릭합니다.

우측 상단 '마루인터내셔널(주) 로고 확인'


5. 로그인이 되어있지 않다면 로그인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본인의 MyMaxon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본인의 MyMaxon 계정으로 로그인


6. 체크아웃 페이지에서 상세 정보를 기입합니다. 2번에서 지역 설정을 한국으로 선택해야만 국가를 한국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결제는 VISA/MASTER 로고가 있는 해외 결제가 가능한 카드로만 가능합니다. 사용하려는 카드가 해외 결제가 가능한지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기업 고객의 경우에는 '기업 구매'를 선택하고, '세금식별 번호(TIN)' 란에 사업자등록번호를 기재합니다.


7. 결제를 완료하고 구매 내역을 확인합니다. '발송 내역'을 클릭하면 MyMaxon 계정 이메일 주소로 발송된 인보이스(송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인이 끝나면 '계속'을 클릭합니다.

주문 내역 확인


8. 메인페이지로 이동 후 우측 상단 '사람 아이콘'을 클릭하면 라이선스 대시보드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구매한 제품을 '사용 가능한 라이선스' 카테고리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제품을 실행하면 '할당된 라이선스' 카테고리에 등록이 됩니다. '사용 가능한 라이선스' 카테고리에 나타나는 날짜가 실제 라이선스 만료일입니다. 1개 라이선스를 구매 후 라이선스 할당 전이라면 '1/1 라이선스' 라고 표기되며, 라이선스를 할당 했다면 '0/1 라이선스' 로 표기됩니다.

메인 페이지에서 사람모양 아이콘 클릭



*본 이미지는 이해를 돕기위한 사진입니다.


9. 본인이 주문한 내역을 확인하고 싶다면 우측 상단 '사람 아이콘'을 클릭하여 '주문 이력'을 클릭합니다.

주문 이력 클릭


10. 본인이 구매한 라이선스의 구독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독형 라이선스의 자동갱신을 해지하고 싶다면 '세부사항'을 클릭합니다.

구독 현황 상태



11. '구독 상태' 에서 자동 갱신을 '끄기'로 설정합니다. *'지금 갱신' 버튼은 '만료된 라이선스를 즉시 갱신'하는 버튼이므로 해당 사항이 없다면 절대 클릭하지 마십시오.

해당 사항이 없다면 '지금 갱신' 버튼은 절대 클릭하지 마십시오.


12. 지금까지의 주문내역을 확인하고 싶다면 스크롤을 내려 '주문 내역 보기'를 클릭합니다.

주문 내역 보기 클릭


13. 지금까지 주문한 내역의 주문번호와 결제 금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문 번호'를 클릭하면 상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으며, '구독 관리'를 클릭하면 11번과 동일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주문 번호를 클릭



구독 관리를 클릭하면 11번과 동일한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조회수 1,93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