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Maxon]모바일 3D 스컬프팅 어플리케이션 인수 발표

최종 수정일: 2021년 4월 6일


iOS용 데스크탑급 스컬프팅 어플리케이션 'Forger for iOS'는 3D 스컬프팅에 대한 매력적인 가이드를 제공하고 휴대요 워크플로우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제공합니다.

Friedrichsdorf, Germany - 2021년 3월 1일 - Maxon은 iOS용 디지털3D 스컬프팅 및 텍스처 페인팅 어플리케이션인 'Forger'를 인수완료 했다고 발표했습니다. 10여 년 전 'Javier Edo Meseguer'에 의해 고안된 'Forger'는 모바일 기기에서 데스크탑 수준의 전문적인 스컬프팅 워크플로우를 제공합니다.

'Forger'는 직관적인 멀티 터치 인터페이스와 포괄적인 스컬프팅용 브러시와 도구가 특징입니다. 강력한 리메싱 알고리즘과 마스킹 및 레이어링 기능으로 모바일 기기에서 컨셉 및 프로덕션 레벨의 스컬프팅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OBJ 및 Alembic 파일 형식을 불러오거나 내보낼 수 있는 기능은 데스크탑에 대한 모바일 워크플로우를 더욱 더 용이하게 해줍니다.

David McGavran 최고 경영자(CEO)는 "우리는 예술계의 창작 자유와 역량을 넓힐 수 있는 방안을 늘 모색하고 있습니다. 아이패드의 워크플로우가 스컬프팅과 페인팅에 제공하는 재미있고 즉각적인 것을 좋아합니다. " 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우리는 이 어플리케이션이 Maxon 사용자들에게 어떤 것을 가져다 줄 수 있는지 탐구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Javier'는 프로덕션 아티스트들의 일상적인 니즈를 확장하고 향상시키는 도구를 개발하는 데 헌신한 존경받는 프로그래머인데, 드디어 Maxon 팀에 합류하게 되어 감격스럽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Forger'는 모든 iOS 기기 (iPad/iPhone/iPod Touch)를 지원하지만, 보다 큰 기기에서 제공되는 추가 작업 공간이 장점이기 때문에 iPad Pro가 성능상의 이점을 가장 잘 활용합니다. 애플펜슬도 지원합니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VFX와 블록버스터 영화, 광고, TV 쇼에 종사하는 제작사들을 위해 시각 효과와 파이프라인 도구를 만들어낸 'Forger'의 제작자 'Javier Edo'는 Maxon의 영구적인 일원이 될 것입니다.

'Forger'는 현재 애플 앱스토어에서 $9.99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