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Moves by Maxon Update는 간소화 된 워크플로우를 제공합니다.



모바일 앱은 Apple의 AR 툴킷을 활용하여 Cinema 4D 용 얼굴 및 신체 모션 캡처를 용이하게 합니다.

Friedrichsdorf, 독일 4월 13일 - 모션 디자이너와 비주얼 이펙트 아티스트를 위한 전문 소프트웨어 솔루션 개발사인 Maxon이 iOS 기기용 Move by Maxon의 업데이트를 발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Moves by Maxon은 사용자가 얼굴의 움직임과 전신 움직임을 포착할 수 있도록 해주는 Apple의 AR-Toolkit의 새로운 기술을 활용하고 있으며, 아티스트들은 제한된 기술적 노력으로 Cinema 4D로 모션 시퀀스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Moves by Maxon은 2020년 초 발표해 Cinema 4D 사용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 최신 업데이트 릴리스에는 앱을 보다 안정적이고 유저 친화적으로 만들기 위해 몇 가지 최적화가 구현되었습니다. 특히 Moves by Maxon은 이제 자동 네트워크 검색을 통해 Cinema 4D S24에 대한 간단한 연결을 포함하며, 예전처럼 QR코드 이미지를 스캔하거나 C4D를 실행하는 컴퓨터의 IP 주소를 수동으로 구성할 필요가 없습니다. Moves by Maxon은 Apple App Store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으며 iPhone® 11 Pro, iPad Pro®(3세대)와 호환됩니다. 이 새로운 버전의 Moves by Maxon은 Cinema 4D R21 이상부터 작동하지만 IP 주소 구성의 QR 코드 없이도 콘텐츠를 C4D로 전송할 수 있기 때문에 C4D Subscription Release 24가 필요합니다. Cinema 4D 시스템 요구사항은 여기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조회수 3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