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Red Giant] After Effects 18.0을 위한 Red Giant가 준비되었습니다.

최종 수정일: 2021년 4월 6일



2021년 3월 10일, Adobe는 새로운 버전의 After Effects 18.0을 출시했습니다.

Maxon은 모든 Red Giant 제품들이 최신 버전의 Adobe After Effects 18.0과 호환이되어서 기쁘고 사용자들이 업데이트해도 안전하다고 발표했습니다. Maxon Training and Education Team은 또한 Cinema 4D 및 Red Giant 툴과 함께 After Effects 18.0의 새로운 도구를 활용하는 것을 포함하는 튜토리얼을 제작하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Mir와 Particular, 그리고 새로운 After Effects의 카메라를 이용한 Trapcode 워크플로우 이 영상에서는 Red Giant의 인증 강사인 Nick Harauz가 Trapcode Mir에 사용할 Cinema 4D Ray Gun 모델과 텍스처를 준비하는 기본 사항을 소개하여 스타일리시한 와이어프레임 룩을 연출합니다. After Effects의 몇 가지 새로운 3D 기능으로 작업하는 방법과 Ray Gun 모델의 끝에서 직접 파티클을 촬영하는 Trapcode를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배울 것입니다.

Warp Stabilizer와 Red Giant Universe의 사용 이 영상에서는 Red Giant 인증 트레이너인 Nick Harauz가 After Effects에서 새롭게 개편한 Warp Stabilizer 도구를 사용하는 과정을 설명합니다. 새로운 Fast Analysis 모드를 사용하여 샷을 잠근 다음 이미지의 일부를 마스킹하여 스타일리시한 Universe 효과를 해당 영역에 쉽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키 프레임을 추적하거나 추가하지 않고도 이 모든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Cinema 4D 및 Red Giant는 정식 버전이 없어도 무료 평가판으로 누구나 사용할 수 있으며, Cinema 4D 및 Red Giant 정식 버전은 c4dkorea.shop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