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shift 3.5.07 Release!


Redshift 3.5.07가 릴리즈되었습니다. 이번에는 MacOS METAL 사용자에게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문제 및 BTDF가 추가되었을 때 3.5.05에서 깨지는 Standard Surface Single Scatter와의 색상 불일치를 해결하기 위한 작은 빌드입니다.


릴리즈 노트 --------------- [Max] 씬 상태가 Redshift 조명에 대해 켜짐/꺼짐 상태를 적용하지 않는 문제 수정 [Blender] 'Add Volume & Shader' 연산자에서 생성된 볼륨 쉐이더의 오류가 수정 [RenderView] 확대/축소와 관련된 다양한 문제 수정 [All] sRGB 색상 공간이 할당된 단일 채널 텍스쳐를 처리할 때 충돌을 일으킬 수 있는 버그 수정 [All] 시스템에서 지원되지 않는 CUDA 장치가 감지될 때 초기화 중 충돌이 수정 [All] 3.5.05에 도입된 transmission single scattering color가 깨지는 버그 수정 [All] 3.5.06에 도입된 특정 상황에서 텍스쳐가 지나치게 흐려지는 버그를 수정 [Metal] "The SSS sample count computed in these kernels..." 및 손상된 조명과 같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안정성이 향상됨 [RT] 노말 맵 흐림 문제 수정


---------------

조회수 1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