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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cochet으로 Spline의 힘을 발휘!


Rocket Lasso의 최신 툴로 Spline 애니메이션을 혁신하다!

Rocket Lasso 팀은 획기전인 Cinema 4D 용 플러그인을 다시 한 번 출시했습니다. Ricochet이라는 이름의 Spline을 Cinema 4D 씬 또는 모델 내에서 'Extrude(돌출)'하도록 자동으로 애니메이션하여 Spline의 파티클 시스템처럼 작동합니다. Ricochet은 Spline의 전체 경로를 미리 계산하므로 끝날 위치를 추측하거나 타임 라인이 모든 프레임을 재생할 때까지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Rocket Lasso는 20년 동안 Maxon 커뮤니티에 워크플로우 향상 플러그인, 튜토리얼 및 라이브 스트리밍 지식을 제공해 온 Chris Schmidt의 아이디어입니다. 매주 수요일마다 아티스트들은 Twitch에서 Chris를 찾아 청중의 질문을 실시간으로 해결하면서 끝없는 다양한 주제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Ricochet은 모델과 씬 주변에서 튀어나온 Spline을 자동으로 애니메이션합니다. Rate, Surface Alignment를 설정하여 오브젝트 주위에 스플라인을 감싸도록 설정하여 영원히 튀어나오게 하거나 Growth를 사용하여 시간이 지남에 따라 모든 모델 또는 공간의 볼륨을 동적으로 채울 수 있습니다. Spline Segment는 내장 된 랜덤컬러, 그레이스케일로 색상을 지정하거나 MoGraph 이펙터로 구동할 수 있습니다. Cinema 4D Matrix 오브젝트를 기반으로 사용하여 원하는만큼 많은 Ricochet 오리진을 만들고 Fields를 사용하여 Ricochet의 매개 변수와의 고급 상호 작용을 유해보세요. ​​



Ricochet은 복잡한 웨빙을 쉽게 만들고, 애니메이션 Sweep, Hair, Mesh Volume 생성, 흥미로운 FUI 효과, 식물 성장 효과 등을 위한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 가능성을 열어줍니다. 게다가 Ricochet은 써드 파티 렌더러의 Scketch & Toon을 포함하여 Cinema 4D 의 모든 렌더링 엔진을 지원합니다. Ricochet은 Windows 및 macOS에서 Cinema 4D R20 이상부터 호환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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