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Scene Manager


씬 노드 / 씬 노드 매니저 (프리뷰)


Cinema 4D의 새로운 코어에서 작업이 계속됨에 따라 상황이 어떻게 형성되는지 직접 경험하십시오.

Cinema 4D의 Scene Manager는 강력한 노드 기반 어셋을 사용하여 계층 기반 보기에서 프로시듀럴 지오메트리 또는 전체 씬을 구성합니다. Scene Manager는 결국 Cinema 4D의 Classic Object Manager와 같이 빠르고 창의적인 워크 플로우를 제공 할 것이며, 단순히 Scene Manager로 드래그하기만하면 Classic C4D 오브젝트를 쉽게 통합 할 수 있습니다.

Scene Manager 내에서 수행하는 모든 작업은 Scene Nodes 내에서 해당 노드 그래프를 생성하므로 원하는 워크 플로나 작업 요구 사항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씬 노드


Cinema 4D의 Scene Node 코어를 사용하면 오브젝트 간의 관계와 종속성을 관리하고, 지오메트리를 구성 및 수정하고, 재사용 가능한 어셋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




씬 노드 디버깅


정보 오버레이, 노드 편집기 내의 포트 디버그 패널 및 배열 및 기타 복잡한 데이터 유형의 세부적인 검사를위한 강력한 데이터 검사기 창을 사용하여 씬 노드 시스템을 효과적으로 디버깅 할 수 있습니다.




분포, 노드 및 캡슐


Scene Nodes의 진정한 힘은 TD 레벨 사용자가 한 줄의 코드없이 생태계를 확장 할 수있는 능력이며, 둘 다 가능성을 확장하고 Scene Nodes가 계속 성숙함에 따라 사용자가 기대할 수있는 도구 유형의 유용한 역할을합니다.

조회수 63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