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R25] Scene Manager



씬 매니저 / 씬 노드(미리보기)


Cinema 4D의 새로운 코어에 대한 작업이 계속됨에 따라 상황이 어떻게 변하는지 직접 경험해 보십시오. Cinema 4D의 Scene Manager는 강력한 노드 기반 애셋들을 사용하여 프로시듀럴한 지오메트리 또는 전체 씬을 계층 구조의 뷰로 구축할 수 있습니다. Scene Manager는 Cinema 4D의 Classic Object Manager와 같은 빠르고 창의적인 워크플로우를 제공하게 되며, Classic C4D 오브젝트를 Scene Manager로 끌어다 놓기만 하면 쉽게 통합할 수 있습니다. Scene Manager 내에서 수행하는 모든 작업은 Scene Node 내에 해당 노드 그래프를 생성하므로 원하는 워크플로우나 작업에 필요한 작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씬 노드 스플라인 코어

Cinema 4D 씬 노드 코어에서의 스플라인에 대한 지원을 통하여, 선형, 베지어, B-스플라인 및 NURB 스플라인들에 대한 조립이 가능합니다. 색상, 중량 및 법선과 같은 속성들이 점에 할당하고 스플라인을 따라 보간 위치, 접선 및 값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스플라인 프리미티브 그룹을 사용하면 새로운 스플라인 프리미티브 애셋들을 만들 수 있으며, 여러 내장된 프리미티브들을 C4D 즐겨찾기와 새로운 세그먼트 프리미티브에 포함시킬 수 있습니다.






데이타 통합

CSV 파일들을 임포트하여 씬 노드 설정에 사용할 수 있어, 다양한 3D 데이타 시각화가 가능합니다. 캡슐 애셋은 다양한 데이타 시각화 옵션을 제공하여 손쉽게 여러가지 데이타에 적용 가능합니다. 새로운 커맨드 라인 보강 노드를 사용하면, 값들을 씬 노드 설정으로 전달하여 다이나믹한 컨텐츠들을 Cinema 4D를 오픈하지 않고도 렌더링이 가능합니다.


조회수 28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