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TIME지 표지에 Cinema 4D가 등장했습니다!

최종 수정일: 2021년 5월 21일


Beeple의 영향력과 창의성 및 디지털 아트의 미래

1965년 4월 2일 TIME은 컴퓨터를 표지로 등록했고 이 기계들이 인류의 생활과 업무 방식을 돌이킬 수 없게 바꿀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그들은 틀리지 않았습니다.

56년 후인 2021년 4월 27일 컴퓨터가 다시 표지를 장식했습니다.이번에는 Cinema 4D로 Mike Winkelmann (일명 Beeple)의 진행중인 디지털 아트 워크를 통해 "비즈니스의 미래와 모든 것의 디지털화에 대한 이야기." 라고 TIME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D.W Pine이 말했습니다.

TIME은 Winkelmann의 Cinema 4D및 OctaneRender로 만든 중간 프로세스 아트 워크를 선택했습니다. 왜냐하면 사우스 캐롤라이나에 기반을 둔 인기있는 아티스트가 항상 디지털 아트 세계의 선두주자였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Winkelmann은 3월에 Christie의 경매장에서 6900만 달러에 13년 동안 매일 제작해온 작품 컬렉션인 'Everydays - The First 5000 Days' 를 판매 한 후 전 세계의 헤드라인을 장식했습니다.

현재 Jeff Koons와 David Hockney의 뒤를 잇는 세 명의 귀중한 살아있는 예술가 중 한명인 Winkelmann은 디지털 아트의 인식된 가치를 변화시켰을 뿐만 아니라, NFT(대체 불가능한 토큰)와 암호와 크립토 아트를 주류로 끌여들였습니다. Winkelmann은 최근 Maxon과의 인터뷰에서 "이것은 사람들이 매우 높은 수준에서 수집되고 평가되는 다른 예술품처럼 디지털 예술을 매우 진지하게 받아들이는 미술 역사의 새로운 장의 시작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디지털 아트의 미래와 개인 아트워크를 판매하려는 아티스트들에게는 희소식입니다. 그리고 세계가 점점 가상과 현실이 혼합되어감에 따라 아티스트가 자신의 도구로 무엇을 창조하고 판매할 수 있는지에 대한 가능성은 흥미롭고 끝이 없어 보입니다.

"Maxon의 사명은 아티스트들이 그들의 이야기를 들려주는 것을 돕는 것입니다." 라고 Maxon의 CEO인 David McGavran은 말했습니다. 이어 "Mike가 이런 방식으로 성공하는 것을 지켜보는 것은 Maxon의 사명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그의 성공을 축하하며 Mike가 그의 TIME 표지 디자인에 Cinema 4D를 포함하기로 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아티스트를 위한 훌륭한 소프트웨어를 만드는데 모든 것을 쏟은 우리 Maxon 팀의 노고에 대한 증거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이 TIME 에디션의 디지털 버전은 현재 이용 가능하며 인쇄 버전은 5월 10일에 판매 될 예정입니다.



















조회수 3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