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VFX에 초점을 맞춘 주간 라이브 토크쇼 출시


VFX 전문가 "Hashi" 및 "Seth"는 아티스트를 위한 인기있는 비주얼 이펙트 씬을 분석합니다.

인기리에 진행되고 있는 "이해(Demystifying)"와 "트레이너에게 묻기(Ask the Trainer)" 웨비나 시리즈의 성공에 이어 Maxon은 Daniel "Hashi" Hashimoto (일명 Action Movie Dad)가 진행하는 주간 라이브 토크 쇼인 "VFX and Chill"을 런칭한다고 발표했습니다. 그리고 Seth Worley는 영화, TV 또는 게임에서 열린 비주얼 이펙트 장면을 분석하고 시청자에게 이를 다시 만드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90분간 진행되는 이 쇼는 2021년 5월 28일에 런칭하여 YouTube에서 매주 금요일 오전 10시 PDT(태평양시; 한국시간 오전 2시)에 생중계 됩니다.

매주 호스트(게스트 또는 아티스트)는 VFX 제작 과정의 일부인 탐색적이고 효과적인 시작 단계에 대한 막을 엽니다. 이 과정에서 아티스트들이 아이디어와 반복을 거치면서 무엇이 가장 적합한지 찾아나가는 과정을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시행착오 속에서 아티스트들도 몰랐던 새로운 워크플로우와 트릭을 종종 발견하기도 합니다. 이 토크쇼의 목표는 시청자들에게 영감을 주고 노하우를 알려주는 것이지만, 어쩌면 베테랑 디자이너들조차 놓쳐버린 몇 가지 새로운 기술과 툴을 찾을지도 모릅니다.

Worley는 "VFX and Chill 은 교육용 튜토리얼이라기보다는 엔터테인먼트 토크 쇼 형식입니다. 마치 'VFX Artist React'와 대화 팟캐스트가 합쳐진 것과 같다"라고 말했습니다.

Hahimoto는 "우리는 가끔씩은 가장 멋진 씬을 완벽하게 분석하여 완성 샷을 선사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이어 "그렇지 않으면 이 토크 쇼는 실패할테지만 그래도 모두가 무언가를 배울 것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호스트 소개:

Daniel "Hashi" Hashimoto 는 DreamWorks Animation의 베테랑 After Effects 아티스트이며, Toy's 'R'Us, Disney 및 Lucasfilm과 파터너십을 맺은 유튜브 시리즈 "Action Movie Kid"의 제작자입니다. 그는 현재 MAxon의 수석 콘텐츠 크리에이터입니다.

Seth "Seth" Worley는 수상 경력에 및나는 Bad Robot and Sandwich의 단편 영화, 광고 및 해설 비디오 감독입니다. 또한 Plot Devices의 공동 창립자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며 Maxon의 수석 콘텐츠 크리에이터이기도 합니다.























조회수 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