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새로운 간단한 트릭! '라야와 라스트 드래곤'의 Druun 재현

최종 수정일: 2021년 5월 21일


Daniel "Hashi" Hashimoto의 최신 튜토리얼을 통해 Trapcode 및 Adobe After Effects 스킬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해보세요!

이미 많은 분들이 아시겠지만, Hashi는 Adobe After Effects 내에서 완전히 "라야와 라스트 드래곤"의 Druun(라야와 라스트 드래곤에서 전염병 구름)의 유기적인 형태를 재현하는 방법을 보여주는 Action Moive Dad의 최신 튜토리얼을 발표했습니다.



이 튜토리얼에서는 Daniel "Hashi" Hashimoto가 Trapcode Form, Universe, Supercomp를 활용하여 Druun을 만들고 여러분의 씬으로 합성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After Effects에서 Druun을 원래대로 재현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프랙탈 계열의 필터들이 CC Sphere와 결합되어 볼륨감 있고 무질서한 매연과 슬라임을 생성하는 방법과 시각적 효과를 위해 Essential Graphics 패널을 활용하는 독특한 방법을 보여줍니다.


100% 네이티브 필터를 사용하여 살아있는 Druun을 만들기 위해 After Effects만 있다면 누구나 Hashi와 함께 튜토리얼을 따라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튜토리얼을 끝까지 보는 사람들을 위해 최종 결과물을 한 단계 더 끌어 올리기 위한 몇 가지 보너스 트릭이 있으니 절대 놓치지 마세요!


























조회수 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