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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inema 4D] Moves By Maxon으로 실제 오브젝트를 Cinema 4D로 불러오세요


iPhone 및 Apple의 새로운 Object Capture API를 사용하여 빠르게 3D 모델 생성

Friedrichsdorf, Germany - Apple에서 지난 6월 WWDC에서 맨 처음 Object Capture API를 발표하였을 때, Cinema 4D 와 Moves by Maxon은 이 새로운 사진 측량 도구를 활용할 수 있는 최초의 프로페셔널 3D 어플리케이션이 되었습니다. Moves By Maxon 내의 오브젝트 캡처를 이용하여, 사용자들은 iPhone이나 iPad에서 찍은 일련의 사진들을 텍스쳐가 적용된 3D 모델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macOS Monterey에 내장된 이 툴킷의 공식 발표를 통하여 Maxon은 업데이트된 Moves by Maxon 앱을 발표하게 되었습니다. 이제 macOS 사용자들은 손쉽게 자신들의 오브젝트들을 캡처하여 Cinema 4D 로 불러올 수 있습니다. "매일 매일, 아티스트들은 필요로 하는 3D 모델들을 온라인 마켓에서 찾거나 처음부터 생성해내야 하는 어려움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Maxon의 CEO인 David McGavran의 말입니다. "하지만 이제는 Moves 와 macOS의 강력함으로 그 어느 때보다 손쉽게 실 세계의 오브젝트들을 Cinema 4D 안으로 가져올 수 있게 되었씁니다." 워크플로우는 아주 직관적이며 단순합니다. 아티스트들은 단지 여러 각도에서 오브젝트들을 촬영하여 다양한 각도에서의 샷들을 준비하기만 하면 됩니다. Moves by Maxon iOS 앱에서, 지구본 그래픽이 이미지들이 촬영된 각도를 이용하여 적절한 오브젝트 범위를 만들어줍니다. Moves by Maxon은 iPhone 또는 iPad를 Cinema 4D의 열긴 인스턴스로 손쉽게 연결하여 이미지들을 전송합니다. 일단 이미지들이 전송되면, 아티스트들은 컨텍스트 메뉴에서 간단하게 Computer Object를 선택하여 캡쳐들로부터 3D 오브젝트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오브젝트들은 곧 바로 Cinema 4D의 어셋 브라우저에 저장되고 Vision 프레임워크로부터 키워드가 부여됩니다. 그런 다음 캡처된 오브젝트는 어셋 브라우저에서 3D 환경으로 드래그되어 C4D의 위치 도구들을 이용하여 조작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macOS Monterey에 들어있는 전용 API를 활용하는 것으로서 Cinema 4D R25 SP1 (25.11x) 이상이 요구됩니다. 사용자들은 또는 임의의 Apple Silicon Mac, 또는 Intel Mac 시스템과 16GB RAM 및 최소 4GB VRAM 이상의 AMD GPU가 필요합니다. Moves by Maxon 은 Apple App Store에서 즉시 구입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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