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Maxon One January Release에는 ZBrush로의 Redshift 통합 및 여러 사항들이 들어있습니다

Apple Silicon, Windows 또는 iPad에서의 고 성능 디자인 – ZBrush, Forger 및 Red Giant에 대한 업데이트가 크리에이티비티를 제공합니다.







Bad Homburg, Germany – January 11, 2023 – 편집자, 영화 제작자, 모션 디자이너 및 시각 효과 아티스트 및 모든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프로페셔널 소프트웨어 개발사인 Maxon 사에서는 오늘, Maxon One 제품 라인에 대한 흥미로운 업데이트를 발표하였습니다. 여기에는 ZBrush와 Forger에 대한 메이저 업그레이드와 Red Giant Trapcode에 대한 주요 성능 업데이트가 들어있습니다.


업계 표준 디지털 스컬프팅 소프트웨어인 ZBrush에 대한 업데이트는, Redshift의 첫 단계 통합으로 아티스트들에게 고품질 렌더링을 생성할 수 있도록 획기적인 진전을 제공하고, 새롭고 개선된 스컬프팅 워크플로우 뿐 아니라 M1 및 M2를 장착한 Mac 시스템의 장점을 향유할 수 있도록 아키텍쳐에 변화를 주었습니다.


Forger는 서브 디비젼 서페이스와 시메트리를 포함한 완전한 모델링 툴세트를 통하여 iPad 상에서 스컬프팅을 뛰어넘은 크리에이티브한 능력들을 계속해서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Red Giant Trapcode는 아티스트들이 Adobe After Effects 내에서 드라마틱한 파티클 시뮬레이션을 생성할 수 있도록 주요 성능 개선을 이루었습니다.


“ZBrush 안으로의 Redshift 통합은 이전에는 상상하지 못했던 그러한 레벨의 강력함과 유연성을 아티스트들에게 제공합니다. 이는 Maxon에 대한 주요 이정표이자 Redshift를 모든 아티스트들과 크리에이터들이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우리의 목표에 대한 성과입니다.” Maxon의 CEO인 David McGavran 의 말입니다. “이 업데이트는 또한 아티스트들이 그들의 크리에이티비티를 최고 수준까지 끌어 올릴 수 있도록 도와주고 그들의 비전을 이룰 수있도록 도와주는 수많은 새로운 기능들과 워크플로우를 제공합니다”


ZBrush 1월 한달에 걸쳐 Maxon 팀에서 일련의 스페셜 라이브 스트리밍 이벤트를 제공하며 여기에서 최신 ZBrush 기능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첫번째이벤트 는 2023년 1월 12일 4:00 PM에 시작합니다.


· Redshift in ZBrush: Maxon 개발팀이 월드 클래스의 렌더링을 ZBrush 내에서 직접 렌더링합니다. 이 첫단계의 Redshift 통합은 새롭고 흥미로운 워크플로우를 제공하여 서브 서페이스 스캐터링과 방사 라이팅 생성을 가진 고품질 이미지를 렌더링합니다. Redshift for ZBrush는 메탈 서페이스와 글라스를 위한 커스틱 생성시 향상된 리얼리즘을 위하여 Standard, Matcap 및 Redshift 재질들을 지원합니다. Maxon One 구독자들은 Nvidia 및 Apple GPU의 모든 능력들을 이용하여 렌더링이 가능하고 모든 구독자들은 모든 호환 시스템에서 CPU로 렌더링시 픽셀 단위의 동등함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 새롭고 개선된 Sculpting Tools:

- Slime Bridge: 이제 아티스트들은 ZBrush 마스킹 시스템의 능력을 사용하여 복잡한 기하학적 연결과 하나의 마스크로부터 다른 마스크로의 디자인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Tension, Bridges, Calipers 및 Branches에 대한 제어는 즉각적으로 는 임의의 두 서페이스 사이에 근육질의 끈끈한 연결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 Sculptris Pro: 중요한 부분을 더 상세하게! 이미 강력한 이 툴에 최근 더해진 기능들은 아티스트들로 하여금 슬라이더를 사용하여 원하는 부분의 메쉬 밀도를 높이고 삼각형의 크기를 줄일 수 있습니다.


- Dynamic Symmetry: Local Symmetry는 ZBrush 내부의 Gizmo를 활용하여 모델을 중심축에서 벗어나게 하면서 ZBrush 작업 공간 내에서 대칭을 유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ZBrush 캔버스 내부의 어느 곳이든 모델의 이동을 포함하도록 확장됩니다. 애셋들의 배치를 조작하는 동안 대칭 작업 선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 Mask Region: Auto Region 덕분에 손쉽게 복잡한 형상을 마스크할 수 있습니다. 단순한 또는 복잡한 현상 내에서 간단하게 지시자들을 페인트하여 채워져야 할 영역들을 지정하고 버튼 클릭 한번으로 다중 영역들을 마스크할 수 있습니다.


- Apply Last Action: 모든 서브 툴들에 대한 마지막 동작 적용 기능을 사용하면 버튼 클릭 한 번으로 재료 속성, 색상 정보 및 기타 "Undo 가능한" 작업을 ZBrush 도구 팔레트 내의 여러 하위 도구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 ZRemesher Retry / Keep PolyPaint: 업계 최고의 자동 리토폴로지가 여러 서로 다른 설정의 결과들을 저장하고 비교할 수 있는 옵션으로 더욱 강력해 졌습니다. 매끄럽게 기존의 색상을 새로이 구축된 메쉬 상에 투영하는 새로운 옵션인 Keep PolyPaint로 프오덕션의 어느 싯점에서라도 메쉬의 최적화가 가능합니다.


· Crease Edge UV Unwrap: Crease Edge는 자동으로 가장 효율적인 하드 에지들을 감지하여 UV 맵 생성을 위하여 위치되어야 할 UV 솔기의 위치에 주름을 생성합니다.

Forger

· Subdivision Surfaces: iPad상에서 구동되는 Forger 의 성능이 스컬프팅을 넘어 계속 확장됨에 따라 아티스트들은 언제 어디서든 작업이 가능합니다. 서브디비젼 서페이스와 시메트리를 포함한 완전환 폴리곤 모델링 툴 세트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Red Giant Trapcode

· 성능에 주안점을 둔 개발의 일환으로 Maxon은 Particular에 대한 몇가지 개선들을 이루었습니다. 새로운 최적화된 워크플로우는 AE 콤프 내의 임의의 3D 레이어로의 에미터 링킹을 가능케하여 파티클 시스템 설정을 더욱 효율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애니메이션되는 Physics Time Factors 사용시 성능 또한 최적화 되었으며 Form 파티클에 대한 메모리 관리도 개선되었습니다.

Maxon Capsules Maxon은 계속해서 탁월한 Capsule 컨텐츠들을 정기적으로 제공하고 있어, 구독자들에게 크리에이티브하게 시작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으며, 75개의 Redshift 최적화된 모델, 30개의 Redshift Wood, Metal 및 액체 재질과 추가로 30개의 Maxon One만을 위한 재질을 제공합니다. Rocket Lasso와의 파트너쉽을 통하여 만들어진 새로운 Wave Spline 프리미티브들을 이용하여 Maxon One 구독자들은 오실로스코우프, 사운드 폼 및 기타 애니메이션되는 파형들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구독형 사용자들은 모든 업데이트들을 Maxon App과 Maxon website를 통하여 즉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조회수 4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