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 Giant] Magic Bullet Looks에 Unreal 엔진 지원 추가


버전 15.1 호환성 릴리즈는 Denoiser를 위한 Avid 및 Apple Silicon, Metal 및 Adobe 멀티 프레임 렌더링을 확장 지원

Friedrichsdorf, Germany - 2021년 11월 16일 - 색 보정, 마감 및 필름 룩을 위한 도구들의 모음집인 Magic Bullet 버전 15 출시에 연이어, Maxon은 많은 기능들이 포함된 서비스 팩 릴리즈인 Magic Bullet Version 15.1을 발표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 최신 릴리즈는 최초로 Epic Games의 Unreal Engine 4에 대한 지원을 통하여 사용자들로 하여금 Looks의 강력한 툴 세트들을 포스트-프로세스 볼륨 또는 뷰포트 효과로 사용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 ​ 이 업데이트에는 또한 Cosmo, Mojo, Film 및 Renoiser에 대한 AVX 지원을 장착하여 Avid 에디터와 칼라리스트에 4개의 새로운 툴들을 제공하고 보다 더 크리에이티브한 선택 및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또한, Denoiser에 Apple Silicon-Powered Macs을 위한 Metal 호환 및 최적화가 지원되고, Adobe After Effects의 Multi-Frame Rendering (MFR)을 지원합니다. 이러한 주요 호환성 업데이트와 함께, 여러가지 소소한 개선 및 안정성 향상들이 이 유지보수 릴리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 이 강력한 업데이트는 모든 Red Giant Complete 및 Maxon One 구독형 사용자들에게 즉시 제공됩니다. 구독형 사용자들은 즉시 Maxon App을 통하여 업데이트 할 것을 권장합니다. Maxon App에 로그인하면, 새로운 Magic Bullet Suite를 사용하기 위한 "Try the new Magic Bullet Suite" 버튼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 버튼을 클릭하면 Suite가 다운로드되며 다운로드가 끝나면 인스톨러가 오픈됩니다. 설치 과정을 따라 진행하면 이 서비스팩에 들어있는 강력한 업데이트들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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