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Redshift] 구독형 라이선스 FAQ

최종 수정일: 2021년 9월 17일





1. Maxon이 Redshift를 구독 전용 제품으로 변경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최첨단 기술과 성능을 위해서는 민첩한 개발과 제공이 필요합니다. Redshift의 기능은 타사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에 전적으로 의존합니다. 최신 하드웨어, 드라이버 및 호스트 응용 프로그램 업데이트와 호환성을 유지하기 위해 Redshift 개발 팀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최적화 및 안정성을 보장합니다. 최고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려면 모든 고객이 최신 버전에서 실행되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2. Redshift 영구형 라이선스를 추가로 구매할 수 있습니까?

-Redshift 영구형 라이선스의 신규 구매는 2021년 8월 30일 이후에는 불가합니다.

3. 8월 30일 이후에 갱신되는 유효한 연간 유지 보수 계약을 보유중입니다. 이것은 어떻게 되나요?

-현재 보유 중인 연간 유지 보수 계약이 8월 30일 이후에 갱신된다면

.기존 유지 관리가 만료될 때까지 릴리스된 모든 Redshift 빌드에 계속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연간 유지 보수 계약은 2023년 8월 31일까지 갱신할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새로운 구독형 라이선스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4. 방금 Redshift 영구형 라이선스를 구매했습니다.

-모든 영구형 라이선스에는 1년 유지 보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구매 후 1년이 될 때까지 모든 최신 Redshift 빌드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기존 연간 유지 보수 계약이 만료되면 구독형으로 전환하며 모든 구독형 라이선스의 혜택을 받거나 연간 유지 보수 계약의 최대 만료 날짜인 2024년 8월 31일까지 연장할 수 있습니다.

5. 구독형 번들인 Cinema 4D용 Redshift가 있습니다. 이것은 어떻게 되나요?

-2021년 8월 30일 이후에는 Cinema 4D 전용 Redshift 버전은 더 이상 제공되지 않습니다. 모든 호스트 어플리케이션에서 동작하는 Redshift 버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존 Redshift 구독형은 이제 모든 호스트 어플리케이션에서 작동하며 동일한 가격으로 매년 또는 매월 계속 갱신이 됩니다.

6. 구독형으로 전환하지 않으면 연간 유지 보수 계약이 만료되면 어떻게 되나요?

-연간 유지 보수 계약이 만료되면 Redshift 라이선스는 유지 보수가 만료되기 전에 게시된 마지막 빌드에 고정됩니다. 더 이상 최신 Redshift 빌드에 액세스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기존 유지 보수 계약 비용과 동일한 가격으로 언제든지 구독형 라이선스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7. Maxon은 월간 구독형과 연간 구독형을 모두 제공하나요?

-네, 월간 및 연간 구독형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연간 구독형 가격은 현재 연간 유지 보수 계약 비용과 비슷합니다. 월별 가격은 비교적 경쟁력이 있으나 변동하는 환율 및 지역 판매 세금(VAT)/세율로 인해 가격은 지역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8. 구독하지 않거나 나중에 월간 구독이 만료되면 기존 씬은 어떻게 렌더링 할 수 있나요?

-제일 좋은 것은 Redshift 구독을 계속해서 유지하는 것이며, 구독이 만료되면 기존 씬의 렌더링은 불가합니다. 기존 구독형 라이선스가 만료되더라도 프로젝트에 액세스하고 렌더링하기 위해 필요하다면 언제든지 월간 구독형 라이선스를 다시 구매할 수 있습니다.

9. 기존의 Redshift 계정은 어떻게 되나요?

-Redshift3d.com에 로그인할 때 사용했던 이메일은 MyMaxon 시스템으로 전송됩니다. 전송이 완료되면 처음으로 새 MyMaxon 계정에 로그인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받게 됩니다.

10. Redshift 계정과 MyMaxon 계정이 모두 이미 있는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두 개 계정의 라이선스가 모두 연결되도록 하려면 2021년 8월 27일 이전에 MyMaxon게정과 동일한 이메일을 사용하도록 Redshift 계정을 업데이트 해야합니다.

11. 왜 모든 것이 MyMaxon 계정에 연결되어 있나요?

-MyMaxon 계정은 여러분이 Maxon의 전체 에코 시스템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모든 라이선스, 학습 리소스, 결제 및 인보이스 정보를 이메일 주소와 연결된 단일 로그인 계정에 연결합니다. MyMaxon 계정을 사용하면 언제 어디에서나 쉽게 로그인하여 라이선스에 액세스하고 컴퓨터 간에 라이선스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12. MyMaxon 계정은 어떻게 동작하나요?

-Redshift 구독형 라이선스는 Maxon App을 통해 관리됩니다. Maxon App을 처음 실행할 때 MyMaxon 계정으로 로그인해야합니다.

구매한 라이선스는 로그인한 현재 컴퓨터에서 라이선스와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즉시 활성화됩니다. 다른 컴퓨터에서 구매한 라이선스를 사용하려면 Maxon App 또는 MyMaxon 고객 포털을 통해 기존 컴퓨터에서 라이선스를 비활성화해야 할 수 있습니다.

13. 여러 개의 라이선스가 있는 조직계정에서 권한은 어떻게 동작하나요?

-단일 사용자 계정에 다양한 권한을 할당 할 수 있습니다. 조직 게정을 사용하면 이러한 라이선스를 조직에 추가한 여러 MyMaxon 사용자 계정에 배포할 수 있습니다. 팀 라이선스는 사용자 그룹에 할당할 수 있으며 해당 그룹 사이에서 변경도 가능합니다.

14. Command Line Render (CLR)은 어떻게 지원되나요?

-각 Redshift 렌더 노드에는 별도의 Redshift 라이선스가 필요합니다. 또한 Redshift를 직접 사용하여 .c4d 파일을 렌더링하려면 C4D CLR 라이선스가 필요합니다.

15. 보안상의 이유로 우리 회사는 워크스테이션에서 인터넷 액세스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구독형 라이선스를 어떻게 활용할 수 있나요?

-MyMaxon 계정과 연결된 단일 사용자 라이선스는 초기 활성화를 위해 인터넷 연결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지속적으로 라이선스를 사용하려면 14일 마다 인터넷에 연결되어야합니다.

인터넷 접속이 절대 불가한 경우에는 드물지만 RLM라이선스(팀 라이선스)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회수 30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