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ZBrush가 이제 Maxon의 가족으로 공식 확정되었습니다!


규제 요건이 충족되어, 새로운 파트너십으로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가능성이 증대되고, 향상된 포트폴리오로 Maxon에 거대한 DCC 및 신흥 메타버스 시장 잠재력을 제공합니다.

Friedrichsdorf, Germany - 2022년 1월 11일 - 프로페셔널 3D 소프트웨어 개발사인 Maxon은, 아카데미 수상에 빛나는 스컬프팅 및 페인팅 소프트웨어 ZBrush의 개발사인 Pixologic의 모든 자산들을 인수하는 재무적 및 법적 요건들이 모두 완료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추가적으로, 모든 ZBrush 팀들을 이미 Maxon에 합류하여 수십년 간의 3D 산업에 대한 전문 지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하여 Maxon의 제품 라인업은 더욱 풍성해지고, 또한 160억 유로 규모의 3D 애니메이션 산업에 탁월한 크리에이티브 도구를 디지털 아티스트에게 제공하는 업계 선두 업체로 확고히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ZBrush 인수 후 현재 진행 중인 개발에 대해서는 어떠한 장애도 예상되지 않습니다. 오히려 Maxon 개발 팀과의 협업, Maxon의 다른 기술에 대한 접근 및 통합 가능성은 ZBrush와 전체 Maxon 제품 군에 더 큰 혁신과 기능을 제공할 것으로 예사됩니다. 또한 ZBrush 팀의 합류로 더 많은 마케팅, 트레이닝 및 지원 리소소들이 확보되었습니다.

"Maxon 팀과 작업을 시작할 수 있게되어 매우 기쁩니다." Pixologic의 창립자이자 선각자인 Ofer Alon의 말입니다.

"우리의 시너지는 결코 부인할 수 없는 것으로서 양사는 공히 크리에이티브 커뮤니티를 위한 탁월한 제품, 혁신 및 열정에 대한 전통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이 연합이 우리가 제공하는 모든 제품들에 얼마나 큰 영향을 미치고 또 풍성하게 할지를 볼 수 있다는 것이 너무 기쁩니다." Maxon CEO인 David McGavran의 말입니다.

"우리는 단순히 크리에이티브 워크플로우를 변형시키기 위한 의도만이 아니라, 업계 전반을 개혁하고자 하는 열망이 있습니다."

합병에 따른 후속 조치: 가격 및 공급

향후 추가적인 공지가 나오기 전까지 ZBrush 가격은 본 인수/합병이 완료된 후에도 그대로 유지됩니다. 고객들은 계속해서 ZBrush 온라인 스토어를 포함한 대리점을 통하여 ZBrush를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ZBrush 소개

ZBrush는 전세계 유명 영화사, 게임 개발사, 디자이너, 광고, 일러스트레이터 및 과학자들에 의하여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업계 최고 크리에이티브들은 Dune, Star Wars, Avatar, The Marvel Cinematic Universe, Game of Thrones, Lord of the Rings/The Hobbit 등 거의 모든 주요 프로젝트에 ZBrush를 사용해오고 있습니다.

또한 다재 다능한 기능들은 Frozen, Moana, Raya and the Last Dragon, Encanto 등과 같은 장편 애니메이션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ZBrush는 또한 Fortnite, The God of War 프랜차이즈, Uncharted 프랜차이즈, Assassin's Creed 프랜차이즈, Far Cry 프랜차이즈, The Division 프랜차이즈 및 기타 AAA 게임에 광범위하게 활용되고 있습니다.




조회수 55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